본문 바로가기
맛집후기

고운동맛집 샤브샤브와 만 맛있는 쌈지뜰

by 오늘을가꾸다 2021. 4. 30.
반응형

 

 

고운동맛집을 가끔 가고는 있지만 사실 한번 간 곳을 많이 가지 새로운 곳을 많이 도전 안하는 편인 것 같아요. 이번에 지인이 추천해서 쌈지뜰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ㅎ 여러번 지나다녔지만 여기 들릴 생각도 못하고 있었네요 ㅎ 제가 원래 만두를 너무 좋아해요. 아니 사랑해요 ㅋㅋㅋ 냉동만두도 계속해서 시켜먹기도 하지만 요즘은 손만두가 그렇게 먹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제가 찾던 만두집을 알게 된 것 같아서 기쁘네요 ㅎ 매장은 꽤 넓었어요. 코로나가 끝나고 나면 회식장소나 가족모임을 하기에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. 일하시는 직원분도 넘 친절하시고 부족함이 없는 곳입니당 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제가 갔던 고운동맛집 쌈지뜰 샤브샤브에요. 제가 먹었던 메뉴는 명품샤브샤브인데요 가격은 15,000원이에요. 기본 만두전골은 12,000이구요 버섯만두전골은 13,000원 입니다. 이 밖에 냉소바, 비빔소바, 서리태콩국수 등이 있구요 이건 좀 더워졌을 때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ㅎ 오늘은 날씨가 춥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샤브샤브랑 이 만두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ㅎ 야채가 많아서 건강에도 좋고 고기랑 만두와 합쳐져서 영양소를 골고루 먹을 수 있는 완벽한 한끼인 것 같아요 ㅎ 나중에 남편이랑도 같이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ㅎ 포장도 되더라구요. 손만두가 먹고 싶을 때는 요기서 먹어야겠어요.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고운동맛집 쌈지뜰은 나오는 음식들이 깔끔하고 퀄리티가 좋은 것 같아요. 무엇보다 푸짐하고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. 처음에 접시가 나오는데 생각보다 커서 놀랬어요. 여러가지 야채가 들어가는데요, 단호박, 청경채, 숙주, 버섯, 배추 등 맛있는 것들은 다 들어있네요 ㅎ 양이 많아 보영서 우리가 이걸 다 먹을 수 있나? 잠깐 생각했지만 다 먹고 왔다는게 함정... 거기다 나중에 나오는 칼국수랑 죽까지요...ㅎ 육수도 깔끔하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. 어느정도 들어갔다 싶었을 때 칼국수를 넣어서 익혀준 뒤 호로록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ㅎ 나중에 죽도 먹을 수가 있는데요, 야채와 고기가 우러난 육수에 죽을 만드니까 그냥 먹어도 깊은맛이 나더라구요. 부드러운 야채죽으로 마무리하니까 속도 편하고 기분도 좋아지는 느낌이었어요 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육수도 만두도 매운맛이랑 순한맛을 선택할 수 가 있는데요, 저는 매운건 잘 못먹어서 순한 육수를 시켰는데 만두에도 매운만두가 두개 나오더라구요 ㅎ 국물이랑 먹으니 저는 괜찮았어요 ㅎ 하나 같이 안맛있는게 없었어요 ㅎ 칼국수랑 죽도 먹었는데 흡입하느라 사진을 못찍었었던...ㅎ 한 냄비에 야채랑 고기랑, 만두랑 ~ 완벽한 한끼였네요 ㅎ 오랜만에 손만두를 먹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 고운동맛집으로 어디가 좋을까 생각하고 계시다면 쌈지뜰 완전 강추에요!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