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후기

어진동맛집 테라로사 레스토랑 다녀온 후기

by 오늘을가꾸다 2021. 8. 20.
반응형

 

주소 : 세종특별자치시 가름로 143 KT&G 세종 타워 B, 1층

영업시간: 매일 08:30~22:00 Last order 21:30

 

 

 

세종시는 계속해서 도시가 만들어지는 중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새로운 데가 많이 생기고 있어요. 이번에는 어진동에 새로 생긴 테라로사라는 레스토랑을 다녀왔어요. 세종시가 도시여도 거기서 거기이기 때문에 조금 큰 데가 생겼다고 하면 사람들이 다들 잘 알더라고요. 때문에 주말에 가면 사람들이 너무 많기도 해서 평일날 다녀왔어요. 테라로사는 카페와 레스토랑 두 군데로 나뉘어 있는데 분위기가 비슷하면서도 각자의 매력이 있더라고요. 특히 카페 쪽에는 방축천이라는 분수쇼를 볼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잠깐 산책하거나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은 곳이었어요. 

 

 

 

 

 

분위기는 뭐랄까 고급스러우면서도 차분한 느낌이 들었어요. 다행히 점심시간을 조금 피해 갔더니 사람이 많이는 있지 않았어요. 청사 쪽에 위치해 있어서 공무원들이 많이 올 것 같았어요. 메뉴를 보니 조금 비싼 느낌이 있었어요. 음료 하나에도 손 떨리는 느낌이랄까..

 

 

 

 

 

 

요 자몽맛이 나는 핑크 음료도 6천 원. 가격이 많이 비싸다는 느낌이 있었지만 핑크색이 너무 예뻐 용서가 되었었죠. 메뉴도 파스타 한 개에 2만 원대였어요. 정말 맛있는 파스타도 2만 원 대면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닌가 생각이 들었어요. 

 

 

 

 

 

 

피자와 파스타를 먹었는데요, 가성비가 조금 아쉽다는 생각. 개인적으로 여기서 꼭 먹어야 하는 이유를 못 느꼈다고 할까요. 하지만 분위기 좋은 곳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아요. 어진동맛집 중에 꼭 추천하고 싶은 곳은 아니었어요. 다만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경험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씩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. 

 

 

 

 

하지만 가성비를 따져보고 선택하실 분들은 비추인데요, 테라로사 카페 쪽은 좀 더 뷰가 좋기 때문에 가보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.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.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