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후기

다정동맛집 수제버거가 맛있었던 마켓더사오

by 오늘을가꾸다 2021. 4. 23.
반응형

 

 

오랜만에 색다른 분위기의 식사를 하고 싶다면!!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가꾸다에요.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쓰는 것 같네요. 어느덧 봄이 오고 날씨도 따뜻해졌어요. 올해는 코로나가 꼭 없어지길 바랬는데 아직은 좀 미지수인 것 같아요 ㅎ 작년 한 해는 아이들이 유치원을 못 가는 바람에 집에서 씨름하느라 정말 정신이 없었던 것 같아요ㅎ 그래서 글 쓰는 것도 잠시 미루고 육아에 전념하고 있었어요 ㅎ

 

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왔던 다정동맛집 마켓더사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. 전 세계가 다 그렇겠지만 특히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이 너무 힘드실 것 같아요. 많은 피해가 없기를 바랄 뿐이에요..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요기가 마켓더사오 인데요, 처음부터 알고 간 것은 아니었고 다정동맛집을 찾아보니 여기가 나오더라고요 ㅎ 마침 수제버거가 먹고 싶었던 터라 남편이랑 가자고 졸라서 다녀왔던 곳이었어요 ㅎ 분위기가 되게 좋져? 저희는 점심에 다녀왔는데 아마 저녁에 가는 게 분위기가 훨씬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주차는 건물 지하에다가 하시면 되구요 테이블도 찍어봤어요. 홀도 꽤 넓은데 곳곳에 손님이 있어서 군데군데만 찍어봤네요 ㅎ 사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분위기가 훨씬 좋은 것 같아요 ㅎ 많은 분들을 수용할 수 있고 코로나가 끝난다면 회식장소나 모임 장소로도 꽤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여기가 수제버거만 파는 곳은 아닌데요, 여러가지가 있었어요. 볶음밥, 나시고랭, 쌀국수, 떡볶이, 튀김류, 피시 앤 칩스 등 ~ ㅎㅎ 왜 안주 생각이 나는 거죠?ㅎ 점심에도 먹을 만한 메뉴가 꽤 있지만 저녁에도 안주삼아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ㅎ 저희는 수제버거랑 쌀국수를 시켰어요 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주문을 기다리면서 여기저기 또 사진을 찍었는데요~ 요런느낌 좋다~~ ㅎㅎ 뭐 맥주는 먹진 않았지만 친구들이랑 연인끼리 와도 상당히 좋을 것 같더라고요 ㅎ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요런 거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어디서 였더라...ㅎ 무튼 이런 조명 너무 사랑합니다~ 티비에서는 마이클잭슨이 나오고 있었는데요, 잠깐 한국이 아니라 미국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당 ㅎㅎ 정말 오랜만에 보는 얼굴이네요 ㅎ 예전엔 할리우드 동네 잠깐 갔었다가 탐크루즈도 아주 멀리서 봤었다는~~ 아주아주 오래된 이야기지만요 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인테리어에 상당히 신경을 많이 쓰신게 보이더라고요. 뭔가 특색도 있고 분위기도 있어서 좋았어요. 육아맘에겐 고상한 레스토랑보다 이런 곳이 더 신나고 재미있는 느낌이랄까~ 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쌀국수가 나왔어요! 이날 조금 추웠던 날어었어서 이 따뜻한 쌀국수가 참 매력적이었는데요, 지금까지 먹었던 쌀국수랑은 좀 다른 느낌이었어요 ㅎ 보통 숙주랑 양파가 많이 올려져 있고 그렇지 않나요? ㅎ 그런데 소고기 쌀국수는 뭔가 진한 국물에 여러 가지 야채와 함께 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ㅎ 맛 표현을 잘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? 이래서 이영자 언니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ㅎ 따뜻한 국물과 진한 육수가 정말 매력적이었고 국수도 많이 넣어주셔서 한 끼로 아주 손색이 없었어요 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수제버거도 맛있었어요 ㅎ 코울슬로도 되게 오랜만에 먹어보는 듯~ ㅎㅎ 잘 구워진 빵에 신선한 야채들이랑 소고기 패티가 아주 잘 어울렸구요 프렌치프라이도 듬뿍 올려주셔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.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누구나 다 알만한 맛이랄까요?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감자튀김도 짭짤하니 따뜻한게 맛있더라고요 ㅎ 저희 남편은 햄버거에 양파 들어간 거 싫어해서 빼고 먹었는데 저는 좋아해서 남편 꺼까지 다 뺏어먹었다는 ㅎ 반씩 나누어 먹었는데도 묵직하니 괜찮았어요 ㅎ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코울슬로도 듬뿍 올려주셨는데요~ 이거 은근히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ㅎ 집에서도 가끔 만들어서 먹어 봐야겠어요 ㅎ 나중에 아이들 크면 같이 와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 아니면 친구들이랑 한번 저녁에 와서 시간을 보내도 좋을 것 같고요! 다정동맛집 중에서 수제버거나 쌀국수 먹고 싶으신 분들! 그리고 저녁에 분위기 있는 식당을 찾고 있으시다면 마켓더사오 들려주시면 좋겠네요 ㅎ

 

 

 

 

 

요 쌀국수는 꼭 먹어보세요 ㅎ 다정동맛집 중에서 제일 맛있을 것 같아요~ 빨리 코로나 없어져서 이런 식당 자유롭게 다녔으면 좋겠어요..ㅠ 우리 집 식구가 많아서 식구끼리 만나는 것도 불가능하니 참.. 무튼 좋은 하루 되시고 저녁도 맛있는 거 드세용!!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