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살림정보

모도리 도마 디자인 너무 예쁘고 실용성 만점

by 오늘을가꾸다 2020. 7. 14.
반응형

 

 

 

저는 집에서 일하고 집에서 살림하고 육아하는 사람이라 뭔가 사고싶은게 있으면 옷이나 화장품보다는 집 인테리어, 주방쪽인데요.. 특히 아이들을 키우느라 위생에도 신경을 안쓸수가 없는데 요즘 도마가 습기가 많고 관리가 잘 안되서인지 칼자국 사이사이로 이물이 끼는것 같더라구요 ㅎ

제가 완전 깔끔한 성격은 아니라서 이걸 계속 살균하고 청소해줄 자신도 없고 해서 이번에 사고 싶었던 모도리 도마세트를 구매했어요 ㅎ 우선 보기에도 좋고 실용성도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결과부터 말하자면 만족합니다 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게 요렇게 세워만 놔도 너무 예쁘죠?ㅎ 색깔도 제가 좋아하는 파스텔톤에 그레이라서 너무 괜찮더라구요 ㅎ

세트를 사면 이렇게 도마를 걸어둘 수 있는 걸이도 같이 오니까 물기가 있어도 이렇게 걸어놓으면 금방 말라서 위생에도 좋더라구요 ㅎ 원래 쓰던 도마는 설거지 하고 옆에 기대놓기도 하고 다른거랑 겹쳐지기도 해서 물끼가 잘 마르지 않았거든요. 그런데 모도리 도마는 걸어놓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ㅎ 

또 용도에 맞게 야채, 생선, 고기, 김치 등 정해놓고 따로 쓸 수 있으니까 더욱 좋구요. 물기있는걸 썰어도 살짝 깊이가 있는 디자인이라 물이 흘러내리지 않아요 ㅎ 그리고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어서 무를 썰고 냄비에 옮겨 담을 때 휘어지기 때문에 흘리지 않고 잘 넣을 수 있는 것도 편리했어요 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제일 먼저 예쁜 핑크부터 사용을 했어요 ㅎ 모도리라고 글씨가 보이시죠?ㅎ  무척 맘에드는 디자인이네요 ㅎ 귀엽고 사랑스럽달까 ㅎㅎ 제품 홍보로 보기에는 칼자국이 많이 안간다고 하더라구요 ㅎ 그래서 한번 사용해 보겠습니다! 

마침 소고기무국을 끓일려고 무를 한번 잘라봤어요 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도마가 딱 바닥에 붙어서 소리도 많이 안나고 묵직한게 뭔가 괜찮더라구요 ㅎ 많이 큰사이즈는 아니지만 저희 집에 4인가구 음식하는 도마사이즈로 많이 작진 않았어요 ㅎ 또 여러가지 음식 재료를 썰어야 하는데 재료마다 한번씩 씻고 또 썰고 씻고 또 썰고 하지 않아도 되고 도마 두세개 놓고 해도 되니까 음식이 더 빨리 되고 뭔가 깔끔하게 음식이 만들어지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ㅎ 

 

그런데 사용하고 나서 칼자국이 안난다고 해서 완전 안나는줄 알았는데...완전 안나는건 아니더라구요 ㅎ 아무래도 칼자국이 나긴 했는데 이상하게 핑크는 칼자국이 조금 났는데 그레이는 똑같이 음식을 썰었는데 칼자국이 안남더라구요 ㅎ 좀 더 써봐야겠지만 영원한 상품은 없다는 말이 있잖아요?ㅎ 쓰다보면 이것도 낡겠지만 다른 상품보다는 적게 간다는 거겠죠?ㅎ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세히 보면 보이시죠? 한번 썰었는데 티가 다는 것 같아서 기대만큼은 아니지만 뭐...칼이 닿았는데 칼자국이 안나는것도 이상하죠...ㅎ 그래도 뜨거운물에 소독을 해도 되고 열탕까지 가능하니까 전에 쓰던 도마 보다는 관리하기 편한건 사실인 것 같아요 ㅎ 무튼 결과는 만족입니다. ㅎ 

 

 

예뻐서 샀지만 실용성도 좋네요 ㅎ 모도리 도마 추천합니당 ㅎ 

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^^

반응형

댓글